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봄 가을 필수 아이템 바버자켓 비데일 패션과 코디 Barbour Bedale jaket


오늘은 봄가을에 입기좋은
바버라는 브랜드의 왁스자켓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입으면 입을수록자기 옷! 내옷이라는 느낌이
생겨서 더더욱 매력이 강해지는 옷입니다.
왁스자켓은 드라이 및 세탁은 절대 금물이며
1년에 한번씩만 왁스를 칠해주어
입어주면 평생 대대로 이어서 입을수
있는 어마어마한 옷이라고 하는데요
포스팅에는 비데일 뷰포트 인터내셔널 코디들을
조합해 보았어요:) 보실까요?

전 개인적으로 지금 바버 포스팅중에서
제일 맘에 드는 코디라고 생각합니다.
화이트 맨투맨에 9부 기장감의 체크,
하우스툰즈의 팬츠 흰양말
블랙페니로퍼 거기에 모자까지.
꾸민거같으면서도 편한 느낌의 코디같아요
한번쯤 따라해보고 싶은 코디입니다.
저는 바버자켓을 이렇게 입으시는 분들은
아직까지는 본적이없어서 역시 일본인은 옷을
잘입네 하고 감탄했습니다.

이 사진을 모르는 분들은 없을거라고 생각해요
영국에 신사 느낌이 딱 하고뭍어 납니다
영국하면 생각나는 헌팅캡과 생지데님
그리고 트위드 자켓이나 베스트를 코디해주고
그위에 바버 자켓으로 마무리를 해주었어요
한국에서 저렇게 입는 연예인들이 있다면
완전 패션스타인데 좀처럼 본적이없네요

 

세이지 색상이 물이 빠진건지 아니면
원래 기존의 올리브 색상이니는 모르겠지만
왁스칠을 하지 않은 상태로 보여요 하지만
세월에 흔적이 뭍어난것처럼 자연스럽게
빈티지 하니 이쁩니다.올리브색상의 자켓과
이너로 입은니트 그리고 카메라의 가죽 스트랩과
브라운 카라가 잘 어울리는코디네요

 

바버인터내셔널 입니다 실제로 왁스칠을
하면 엄청 빛나죠? 개인적으로 댄디하게
입고 싶을때 인터내셔널 만한게 없다고생각
하는데개인적으로 여성분들이 입었을때
가장 이뻐보여요~그나저나 완전 바버 코디의
정석입니다 세월이 뭍은 셀비지 데님과
처커부츠로 보이는 코디 멋져요:)

 

기장감을 보아하니 비데일 같은데
저의 왁스 자켓도 이번년도에는 저렇게 왁스칠을
해야겠습니다. 정말 기본중에 기본인 니트와
매칭을 해주었는데 역시 남자는수염인가요?


엄마가 보시면 등짝 후레이크 맞을거같은
바버자켓이네요...왁스칠을 일부로 안하신건지
비를 맞은건지 아니면 대를 이어 받은
바버인지 궁금하지만!!그래도 여전히
빈티지한 맛이 너무이쁩니다. 아무래도
제 뇌피셜이지만 빈티지 샵에서 구매한게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닥스 느낌나는 머플러와함께
바버자켓사면 사은품으로 주는 머플러느낌
이네요, 사은품으로 받은 머플러를 친구 준게 너무
아까워요 지금생각하면 얼마든지 엄청난 코디가
가능하기 때문에요!
바버자켓은 내피도 따로 구매할수 있기때문에
한겨울때 빼고는 내피를 장착하고!입을수
있다는 장점이있습니다 탈부착 가능해요!

상의나 하의나 전부 빈티지합니다
제가 너무나도 애정하는 스타일이에요
바버자켓 이너로 피케셔츠를 입은건 처음
보았는데 이번년도에 코디로 활용해 보아야
할것 같네요:)



이상 바버 자켓에대한 포스팅이었는데요
사진으로라도 바버자켓을 잘 감상 하셨으면
좋겠어요!이미 있으신 분들은 당연히
잘입고 계시겠지만 없으신 분들은
하나 구입하셔도 좋을거같아요:)
요즘에는 예전보다는 길거리에서 같은옷
입은 사람들을 자주보지만 남자라면 신사라면!
희소성있고 소장성있는 자켓! 잘 활용해봐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