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봄 가을 자켓으로 추천하는 라이더 가죽 자켓 코디 및 패션 스타일

 

제가 좋아하는 라이더자켓입니다.

개인적으로 인스타그램이나 블로그 등을 보면

너무 코디가 식상하고 똑같이 후드집업에 그냥 청바지 

라이더자켓 컨버스 혹은 조거팬츠 등등 유행에 너무 민감하게

따라 입는 분들이 많으신데 그럴때는 일본 패션이나 유럽

잡지등을 보면서 해외 코디에 영감을 받으시는게 좋다고

생각이 들어요 해외 패션들은 대부분 따라 입는다기 보다

자기만의 개성을 잘 중시하기 때문입니다.

참고하고 한번 코디 보시면 될것 같아요 

 

 

 

 

유럽에 베컴이 있다면 아시아에는 축구선수

나카다 패션이 아주 탁월하죠 뭘 입어도 키

작아도 테가 나는 사람들이있는데요 이분도 그중에

한분 이라고 생각해요 궁금하신 분들은 코디 검색하시면

나오겠지만 작은키에 비율도 굉장히 좋고 특히 라이더 자켓에

여러가지 레이어드를 잘해서 코디를 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하체가 조금 부실하긴 하지만...흐흐

그래도 여자분들이 좋아하는 코디

아닌가요?!특히 저 라이더에 나이키신발

그리고 백팩! 대학생들이 하기에

적절한 코디 같아요

 

 

 

 

 

 

저도 이 코디를 보고 따라 입었던 기억이 나네요

저는 깅엄블랙 체크셔츠에 딱 저 색상에 팬츠를

입고 라이더를 걸쳤었는데 주변 지인분들이 

오늘 코디 이쁘게입었다고 칭찬들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이렇게 레이어드해서 입어도 느낌이 너무좋죠

정말기본 아이템이고 어떻게 코디하냐에 따라서

느낌이 너무 다르기 때문에 레이어드를 여러가지로

시도하고 도전해 보는것도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옷입는 재미가 있기 때문에 참고하세요

 

 

 

 

 

정말 제가 좋아하는 핏에 오른쪽 입니다.

일반 캐쥬얼 하게 보일수도 있는 셔츠에

라이더를 매치 했는데 저도 빨리 돈을 모아서 쇼트의 라이더를

구매하고 싶습니다 딱 저런 느낌이 나거든요 

역시 라이더를 입고 걸어가면 남성스러움이 엄청 묻어

나는것 같아요 저도꼭 한번 입어보고 싶은 코디네요

 

 

 

라이언 고슬링 헐리우드에서 패션 좋기로

유명한 분이시죠 저는 개인적으로 아메리칸

스타일을 좋아하는 이유가 아무리 이쁜 옷이라도

실용적인 느낌으로 편하게 코디를 하며 입는다는 건데요

한국에서는 라이저 자켓을 입을때 셔츠나 모자 그리고

바지 까지굉장히 정돈 되어서 입는 경우가 많은데 유럽이나

미국 패션을 보면 마치 자기몸과 한몸인듯이 입는 모습이

너무 멋진거같아요 말그대로 내츄럴한 멋짐이 가장 멋진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제 눈엔 닐바렛 제품으로

보입니다 후드에 코디해줫네요!